반응형
<팬덤 경제학>
.
"팬덤을 거느리는 자만이 살아남는다!"
자세히 보러가기 : http://Aoille.me/t6oezd4yv3
이제는 브랜드도 팬덤 시대다.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넘어 브랜드 자체에 대한 애정을 가진 ‘팬’이 필요하다.
⠀
"이것은 기업이 할 수 있는 쉽고도 강력한 의식의 전환이다.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한다는 것은 팬덤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.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은 소비자가 더 싸고 더 편리한, 혹은 문제 해결 방법을 알고 있는 다른 브랜드로 쉽게 이동하도록 만든다."
.
당신의 브랜드에 없는 한 가지, ‘팬덤’
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고 싶다면, ‘팬덤’을 만들어라
<팬덤 경제학>
자세히 보러가기 : http://Aoille.me/t6oezd4yv3
*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함.
영어 공부의 지름길은 원서 읽기가 답이다!
책보요여 시그니처 원서를 모든 전자책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책다락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마주친책] 신, 만들어진 위험 | 신의 존재를 의심하는 당신에게 #리처드도킨스 #과학 (0) | 2021.03.01 |
---|---|
[마주친책] 서울 아파트 황금 지도 | 입지분석의 고수 ‘탑곰’의 첫 책! (0) | 2021.02.24 |
[이벤트]전자책 1인출판사 책보요여 '유튜브 구독'하고 '전자책' 받아가세요! (0) | 2021.02.07 |
(책보요여 시그니처 원서) 『Ben-Hur, A Tale of the Christ 벤허』(Lew Wallace 저) | 전자책 신작 안내 (0) | 2021.02.04 |
(책보요여 시그니처 원서) 『History of Cleopatra, Queen of Egypt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』(J. M. Barrie 저) | 전자책 신작 안내 (0) | 2021.0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