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창고/영어읽기

아르헨티나의 전설적인 축구 선수 디에고 마라도나가 우리 곁을 떠났네요.

나룸이 2020. 11. 26. 20:44
반응형

아직 창창한 나이인데 너무 일찍 별이 됐네요. 개그맨 박지선 씨도 그렇고, 갑작스러운 유명인은 죽음이 참 안타깝네요.

고인의 명복을 빕니다.

아르헨티나의 축구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25일(현지시간) 별세했다. 향년 60세.
세계 외신들은 마라도나의 사인을 심장마비라고 전했다.

 

 

 

‘아르헨티나의 축구전설’ 디에고 마라도나 별세

‘아르헨티나의 축구전설’ 디에고 마라도나 별세 [동아닷컴]

www.donga.com

 

반응형